광역시 지방인데
남녀 합쳐서 꼴랑 2-3천 정도 모아서 시작해서
신혼부부 혜택같은걸로 LH들어가고
여기서 몇년 돈조금 더 모아서 3억정도 되는 아파트 대출받아서 들어가고
애 생기면 조금 더 큰 아파트로 또 가더라.
서울은 불가능인데
지방은 모은돈 거의 없어도 아파트가 3억이면 그래도 구형 20평대도 가능해서...
도박 사치 이딴거만 안하면 다 잘살더라구.
그리고 생각보다 결혼식도 축의금 받는거 있어서 돈 안든다고 하더라구.
내 주변 결혼한 애들 전부 이런 느낌으로 살더라..
서울은 근데 내 주변도르 다 돈모으거나 집이 부자거나했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