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후려치기는 아니고.. 컴포즈 대체적으로 맛 좋다고 많이들 가서 모델로 반전(?) 기대할 정도가 아닌거같음..
잡담 근데 컴포즈는 애초에 저가중에서 호감(?)도 높지않아?
197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모델 후려치기는 아니고.. 컴포즈 대체적으로 맛 좋다고 많이들 가서 모델로 반전(?) 기대할 정도가 아닌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