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핸드볼 앞에 갔다왔는데 딱히 인원수가 많다고는 못느꼈음 ㅇㅇ https://theqoo.net/ktalk/4253228418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49 그래서 페벌 입장줄 서있는데 사람들이아니 고작 저 사람들 때문에 지금 이러고 있는게 말이되나? 이런 소리 들리고 그랬었음 ㅇㅇ 근데 나도 같은 생각이긴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