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 첨에볼땐 넘잘해서 얄미웟음 https://theqoo.net/ktalk/4253838202 무명의 더쿠 | 04:42 | 조회 수 214 걍 타고난천재같고(맞음) 시원시원하게 골넣는 플레이에 맘이갔음 날두같은근데 국대잔혹사 겪으면서 ㅈㄴ억까당하고 인성 차이나는거보면서 메시맘이되 아니지 내가감히 맘이라니 메시교 신도가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