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친한척 하는거 같아서 꼴보고 싫으면 니가 탈덕을 하세요
- 17:38
- 조회 2
- 잡담
-
- 진심 한명 배척하는거 99.9% 관계성정병임
- 17:38
- 조회 13
- 잡담
-
- 카메라 앞에서만 어깨동무한다 < 그것 참 프로의식 좋으네요
- 17:38
- 조회 17
- 잡담
-
- 투니버스세대로 위시 노래 아는맛
- 17:38
- 조회 11
- 잡담
-
- 다 질려서 나갔나봐 댓글 짠거봐 ㅋㅋㅋㅋㅋㅋㅋㅋ
- 17:38
- 조회 74
- 잡담
-
- 내멤 은근 배척멤이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웃김
- 17:38
- 조회 51
- 잡담
-
- 근데 ㅅㅈㅎ 지가 뭐라고 난 얘는 맘에 안들고 어쩌고 하는지도 모르겠음....
- 17:38
- 조회 9
- 잡담
-
- 내돌은 본인들이 가족같다고 하는데 사이 안좋다는 궁예가 너무 많아..
- 17:38
- 조회 15
- 잡담
-
- 근데 어깨동무같은 스킨쉽 일상에선 별로 안하긴하잖아
- 17:37
- 조회 79
- 잡담
-
- 팀플동료가 제일 흔한거아니야?
- 17:37
- 조회 35
- 잡담
-
- 카메라에 잡힐때만 어깨동무 하는데 안하는걸 비하인드캠으로 알았으면 걍 했다 안했다 하는거 아님?
- 17:37
- 조회 30
- 잡담
-
- 촬영때만 그러는거여도 뭐 어떰 비즈니스 잘하네 싶은데
- 17:37
- 조회 14
- 잡담
-
- 예전에 돌 배척무리 본계 털렸는데 특정관계성 파는 무리더라
- 17:37
- 조회 36
- 잡담
-
- 관계성 정병은 내 조합 줘 이 수준이면 귀엽지 ㅋㅋ...ㅅㅂ
- 17:37
- 조회 40
- 잡담
-
- ㅅㅂ 카메라 있을 때만 친한척한다더니 비하인드캠 봐서 안대 그건 뭐 현미경으로 찍은거임?
- 17:37
- 조회 15
- 잡담
-
- 암만 싫어해봐라...니 최애는 그 멤이랑 친한데 우짤거임
- 17:37
- 조회 10
- 잡담
-
- 솔직히 내돌 한멤 마음에 안들긴한데
- 17:37
- 조회 69
- 잡담
-
- 솔직히 병크친목이 끼리끼리로 몰려서 싫니 어쩌니해도 ㅋㅋ 병크친 사람이 자기돌한테 이득될거같으면 다 흐린눈하는게 현실아닌가 ㅋㅋ 병크배우 병크제작진 병크돌도 급따져서
- 17:37
- 조회 33
- 잡담
-
- 나도 멤버랑 사이 궁예는 잘 안하는게
- 17:37
- 조회 54
- 잡담
-
- 진심 너무 극성부모들같애ㅜㅋㅋ
- 17:37
- 조회 2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