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도니가 그 시절 초년생도 아니고ㅋㅋㅋㅋ 안나오고 싶었음 안나왔을거라 걍 그때 생각하니 울컥한거지 막 지금도 엄청난 앙금이있다거나 이러진않은거같음(그정도면 아무리부른다해도 안나올거같아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팬미에서 안어울리는 노래 챌린지 했던 데 있어?
- 17:44
- 조회 4
- 잡담
-
- 아니 진심 난...걍 내 최애와 붙어있는 모든 멤버와 그 상황이 다 좋은데 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17:44
- 조회 5
- 잡담
-
- ab관계성이 인기조합인데 a가 c랑 더 친하면
- 17:44
- 조회 29
- 잡담
-
- 솔로도 관계성정병 있대ㅜㅠㅜㅜㅜㅜ미친놈들
- 17:44
- 조회 16
- 잡담
-
- 근데 다떠나서 카메라 앞에서만 친한척하고 어깨동무한다? 존나프로아님?
- 17:44
- 조회 15
- 잡담
-
- 진짜 관계성에 정병먹어본적이 없어서 못느끼겠음
- 17:44
- 조회 12
- 잡담
-
- 점빼고 듀오덤 붙였는데 엄청 부풀었다가 이제 가라앉았거든? 이거 새거로 갈아도 될까
- 17:44
- 조회 13
- 잡담
-
- 내돌은 ㅅㅈㅎ 성격의 결..?이 다른 멤버가 하나가 있어서 멤버들이 ㅈㄴ 어려워함
- 17:43
- 조회 104
- 잡담
-
- 돌판 아들맘감성 너무싫어
- 17:43
- 조회 41
- 잡담
-
- 아이셔 요구르트맛 미친놈이네
- 17:43
- 조회 13
- 잡담
-
- 체조 대관 어려워?
- 17:43
- 조회 69
- 잡담
-
- 듀오가 관계성정병있는건 뭐 어떤식이야?
- 17:43
- 조회 36
- 잡담
-
- 이거봐봐 데목부타 악개냄새 존나남
- 17:43
- 조회 222
- 잡담
-
- 관계성때문에 배척멤 팬들한테 아드리맘이라고 욕하는거 많이 봤는데
- 17:43
- 조회 24
- 잡담
-
- 근데 ㄹㅇ 우리애는 애랑만 놀아 이거 개심해버여
- 17:43
- 조회 24
- 잡담
-
- 우리판 정병은 다른 멤버 프사를 걸어놓고 그멤 팬인척 하더라
- 17:42
- 조회 45
- 잡담
-
- 듀오가 관계성 정병이 있어?
- 17:42
- 조회 69
- 잡담
-
- 인스타 릴스 올리는거 4k 되나?
- 17:42
- 조회 10
- 잡담
-
- 위시 노래 쇼츠에서 우연히 듣고 계속 맴돌아서
- 17:42
- 조회 26
- 잡담
-
- 근데 관계성정병으로 결국 팬덤 전체로 물들때 있더라....
- 17:42
- 조회 2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