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도니가 그 시절 초년생도 아니고ㅋㅋㅋㅋ 안나오고 싶었음 안나왔을거라 걍 그때 생각하니 울컥한거지 막 지금도 엄청난 앙금이있다거나 이러진않은거같음(그정도면 아무리부른다해도 안나올거같아서)
잡담 머 진짜 사이안좋았으면 부른다고 나왔겠나싶음
80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형도니가 그 시절 초년생도 아니고ㅋㅋㅋㅋ 안나오고 싶었음 안나왔을거라 걍 그때 생각하니 울컥한거지 막 지금도 엄청난 앙금이있다거나 이러진않은거같음(그정도면 아무리부른다해도 안나올거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