봅슬레이때 정형돈이 진짜 서운해서 욕했어 박명수가 그 말 한것도 방송됐고 https://theqoo.net/ktalk/4253181426 무명의 더쿠 | 15:57 | 조회 수 203 그리고 둘 다 욕먹었지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