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왜 이렇게 불타는지 이해가 안 감 잘했다는 게 아니라ㅋㅋ 짝꿍 특집에서도 미안하다고 그랬었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요즘 왤케 ㅊㅅㅇㅌ한테 개지랄염병을 떨지
- 17:26
- 조회 9
- 잡담
-
- 근데 친한 척이라도 문제가 될까요...?
- 17:26
- 조회 5
- 잡담
-
- 숙소 나눠서쓰면 정병농도 쎄긴하더라
- 17:25
- 조회 18
- 잡담
-
- 근데 친한척이라고해도 이게 뭔 상관인지 잘 모르겠음 카메라앞에서 친한척도 안하면
- 17:25
- 조회 12
- 잡담
-
- 같그룹 멤한테 친한척해서 싫다는 말이 ㅈㄴ 웃긴거임
- 17:25
- 조회 16
- 잡담
-
- 여단오 쇼츠 인기순으로 오랜만에 복습했는데 왜 봤던 건데도 웃기지ㅠ 아
- 17:25
- 조회 10
- 잡담
-
- 너무꽉찬 정병이라 그냥 심심한 어그로같기도하고
- 17:25
- 조회 9
- 잡담
-
- 저런거 보통 관계성 정병이거나 아니면 그냥 악개거나임ㅋㅋ
- 17:25
- 조회 10
- 잡담
-
- 절대로 부서지지않는 4대 물질이래
- 17:25
- 조회 78
- 잡담
-
- 근데 병크멤이라도 내최애가 친하게 지내겠다는데 뭐 어쩔거임
- 17:25
- 조회 8
- 잡담
-
- 걍 이 모든 상황이 꿈같음
- 17:25
- 조회 73
- 잡담
-
- 근데 갠적으로 병크멤 있어도 배척멤 되는건 진짜 아닌거 같더라
- 17:25
- 조회 41
- 잡담
-
- 둘이 안친한데 친한척하고 이걸 예리한 나만 알고있음 <-
- 17:25
- 조회 17
- 잡담
-
- 친한척이아니라 친한거지 ㅠㅜ 그걸 척으로 보면 병원가야되는상태임
- 17:25
- 조회 7
- 잡담
-
- 내돌 숙소 룸메로 ㅈㄹ났던 거 생각나네
- 17:24
- 조회 153
- 잡담
-
- 솔직히 현실에서도 외면받을 정도의 병크 아니고서는
- 17:24
- 조회 19
- 잡담
-
- 막말로 병크멤이 탈퇴안한 상태라면 거기다대고 안친하게 거리감두고 티내고 그럼 그게 더 팀 분위기 지랄내는거지 ㅋㅋㅋㅋ
- 17:24
- 조회 8
- 잡담
-
- 오히려 올팬이아니고 최애만 바라보면 병크멤
- 17:24
- 조회 62
- 잡담
-
- 너네 헤밍웨이 얼굴 알았음....?
- 17:24
- 조회 56
- 잡담
-
- 새삼스럽지만 케톡은 글 하나로 플 진짜 잘타는듯
- 17:24
- 조회 4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