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여러덕질 해보고 느낀건데 탈퇴할거 아니면 걍 그룹이 품고 가는걸 인정하고 내가 탈빠하던가 말던가 해야됨
잡담 근데 갠적으로 병크멤 있어도 배척멤 되는건 진짜 아닌거 같더라
178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걍 여러덕질 해보고 느낀건데 탈퇴할거 아니면 걍 그룹이 품고 가는걸 인정하고 내가 탈빠하던가 말던가 해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