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아직 에어팟2 쓰고 있는데 슬슬 보내줄 때 된 거 같음 https://theqoo.net/ktalk/4253162793 무명의 더쿠 | 15:42 | 조회 수 16 한쪽이 갑자기 지 혼자 배터리 0퍼 되서 꺼짐케이스에 넣으면 바로 92퍼됨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