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전에 서울 갔다가 내가 좋아하는 아이돌 봐서 내적친밀감에 우와 안녕하세요!!!! 인사하고 지나감ㅋ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3155512 무명의 더쿠 | 15:36 | 조회 수 39 그분도 아 넵! 안녕하세요!!! 해줬는뎈ㅋㅋㅋㅋㅋ옆에 있던 친구가 너 되게 직장동료한테 인사하는즐 알았어 이럼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