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친구 전에 서울 놀러갔다가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 봐가지고ㅋㅋㅋㅋㅋ 오!!!!! 한거야 그리고는 오!!!!! 제 친구가 팬이에여!!!!! 자랑해야지
무명의 더쿠
|
15:25 |
조회 수 155
이러고 활동 잘하세여!!!!!! 하고 따봉 날리고 지나쳤대
그리고는 나한테 자랑만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정도로 말했으면 싸인도 받지 그랬냐니까
아 맞네? 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는 나한테 자랑만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정도로 말했으면 싸인도 받지 그랬냐니까
아 맞네? 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