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전에 먹어본 집인데 이름을 못찾겠어ㅠㅠ https://theqoo.net/ktalk/4253742174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55 두부가 얇게 쌈무처럼 나오는집인데그거로 쌈싸먹었거든? 수육 싸먹었는데 안나오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