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인트로,아웃트로,인터루드 이런거에 나레이션 넣어서 내는거 개별로야.... https://theqoo.net/ktalk/4253080202 무명의 더쿠 | 14:34 | 조회 수 37 그냥 짧은 곡으로 만들던가 안넣었으면 좋겠음ㅠ 안그래도 곡들 짧은데 솔직히 트랙도 아깝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