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야간반 다녀야하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강아지 보느라고 주인이 연예인인 걸 몰랐음
- 15:43
- 조회 20
- 잡담
-
- 사람이 살면서 친구하고 서운한 일 있었어도 털어놓고 다시 잘지내기도 하고 그런건데
- 15:43
- 조회 19
- 잡담
-
- 너네 주변인이 아이돌 그룹명 잘못 말한것 중에 기억나는거 있니
- 15:42
- 조회 15
- 잡담
-
- 다 떠나서 박명수 성격은 애초에 세탁된 적이 없는데
- 15:42
- 조회 70
- 잡담
-
- 그리고 아이돌로 이미지 세탁이란 말이 웃김ㅋㅋㅋㅋㅋ
- 15:42
- 조회 38
- 잡담
-
- 근데 난 저때도 명수옹 저런성격인건 알아서 뭔가 상황상 놀랍진 않음
- 15:42
- 조회 28
- 잡담
-
- 보넥도 바이럴 챌린지 찐2-3세대선배님들이랑 찍은거 붐업
- 15:42
- 조회 21
- 잡담
-
- 나 아직 에어팟2 쓰고 있는데 슬슬 보내줄 때 된 거 같음
- 15:42
- 조회 5
- 잡담
-
- 솔직히 저땐 시청자들도 대놓고 같이 뭐라해서... 박명수만 뭐라할 건 아닌 거 같은데
- 15:42
- 조회 43
- 잡담
-
- 근데 무도때도 박명수 사람들 좋아도 했지만 욕도 많이먹었어 다들 기억을 못하나?
- 15:42
- 조회 55
- 잡담
-
- 박명수는 늘 저랬슴 대중 인식이 바뀐거지
- 15:42
- 조회 20
- 잡담
-
- 난 노홍철이 더 신기하던데ㅋㅋㅋㅋ
- 15:42
- 조회 78
- 잡담
-
- 군데 박명수는 애초에 본인이 항상 짜중내고 그런 캐락터였음.. 이프 특집만 봐도
- 15:42
- 조회 95
- 잡담
-
- 애초에 정형돈 성격상 진짜 싫은 사람한테 죽통 날리고싶다안함ㅋㅋㅋㅋㅋ
- 15:41
- 조회 205
- 잡담
-
- 아니 걍 친한 친구 관계에서도 어떨 땐 얘가 말을 ㅈㄴ 밉게 해서 싫다가 또 어떨 때 잘 맞고 그럴 때 있지 않음?
- 15:41
- 조회 16
- 잡담
-
- 박명수 욕하는거 딱히 정형돈 위하는거 같지도않음
- 15:41
- 조회 118
- 잡담
-
- 난,,,내돌 콘서트에서 구돌 자만추
- 15:41
- 조회 45
- 잡담
-
- 박명수 걍 딱 그 시절 좀 인성 안좋은 남자 아님??
- 15:41
- 조회 189
- 잡담
-
- 무도피디 강연들은적있는데 명수옹이 앞뒤로 똑같은 사람이다 함
- 15:41
- 조회 196
- 잡담
-
- 최애 말고 차애 개인 팬사 가서 영상 올려도 ㅈㄹ 해?
- 15:41
- 조회 2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