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도멤들이랑 1도 안엮이는게 같이 방송도 안하고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컵홀더 하나로 기분이 잡친다면 평소에 얼마나 피곤하게 사는걸까
- 17:10
- 조회 0
- 잡담
-
- 트위터 하는덬?? #좃소야놀자 #지잡아놀자 이거 존나 눈물남 ㅠㅠ
- 17:10
- 조회 0
- 잡담
-
- 아 나는 한번 할때마다 가맹점이 8만원 낸다는건줄 알았는데 매달이래
- 17:10
- 조회 0
- 잡담
-
- 더쿠는 동영상 안올라가서 독방에 글쓸때 영상첨부용으로 트위터에 구독겸 컷따개 계정 만들었는데
- 17:10
- 조회 10
- 잡담
-
- 피부과는 걍 혼자 알아봐야해?
- 17:10
- 조회 6
- 잡담
-
- 컵홀더 냄새나서 싫거나 그냥 정병이라 아이돌이든선수든뭐든 컵홀더받기싫은덬들은 이런거 사 ㅇㅇ
- 17:10
- 조회 40
- 잡담
-
- 나이도 먹고 직장인이지만 아아 맛을 영원히 모르는 1인
- 17:10
- 조회 2
- 잡담
-
- 메가 걍 손흥민꺼 젤 많이 주던데
- 17:10
- 조회 20
- 잡담
-
- 메가는 애초에 아이돌보다 손흥민을 걍 기본으로 주던데
- 17:10
- 조회 16
- 잡담
-
- 난 크리스마스랑 벚꽃 시즌 컵홀더 모았었어
- 17:10
- 조회 6
- 잡담
-
- 근데 팬이면 광고하는 곳 매출도 신경쓰이나?
- 17:10
- 조회 19
- 잡담
-
- 메가 이제 ㅇㅅ가 해?
- 17:09
- 조회 106
- 잡담
-
- 메가는 손흥민이랑 슴이랑 계약 된거 아닌가
- 17:09
- 조회 27
- 잡담
-
- 컵홀더 거꾸로 해서 컵 끼워놓으면 바닥에 물 안떨어져서 좋음
- 17:09
- 조회 17
- 잡담
-
- 메가 모델사진 컵홀더 싫으면 자기가 손수건 들고 다니면 될일 같음ㅋㅋㅋ
- 17:09
- 조회 38
- 잡담
-
- ㅇㅋㅌ 직장동료 가족 조의금 얼마씩 내면돼?
- 17:09
- 조회 49
- 잡담
-
- 샤갈 생일날 컵홀더 좀 나눠주겠다고 전국단위로 돌덕들 모이세요 하는 판에다 대고 저러는거 빈정상하네
- 17:09
- 조회 30
- 잡담
-
- 아이돌 컵홀더 받았다고 기분이 ㅈ같아진다면
- 17:09
- 조회 124
- 잡담
-
- ㅇㅅ 주어가 항상 헷갈림
- 17:09
- 조회 128
- 잡담
-
- 컵홀더하니까 예랑가랑 생각남
- 17:09
- 조회 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