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쪽으로 줄서서 기다리는데 괜히 얼굴들이밀고 크음.. 하면서 성조기 휘날리며 비집고 지나가는 것 밖에 못하더라
한 세명 모이니까 자신감이 생기는지 얘네 뭐하는거야 웅얼웅얼 나라가 어쩌구 중얼중얼하면서 지나가더니
한 세명 모이니까 자신감이 생기는지 얘네 뭐하는거야 웅얼웅얼 나라가 어쩌구 중얼중얼하면서 지나가더니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29 | 00:05 | 10,01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3,528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4,87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0,23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6,175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 06.17 | 8,609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7,412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8,171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1,244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3,58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67,545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39,490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38,29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26510 | 잡담 | 미나미 방설 은근 많이 올라갔네? | 18:27 | 0 |
| 30926509 | 잡담 | 면허만 따 놓고 운전은 안 해봤는데 학원 다니면 금방 늘어? | 18:27 | 1 |
| 30926508 | 잡담 | 레몬탱 딱 여름곡같아 | 18:27 | 1 |
| 30926507 | 잡담 | 걍 노래 개좋은데 | 18:27 | 8 |
| 30926506 | 잡담 | 레몬탱 너무 상큼하도 여름깔이라서 좋다 ㅋㅋㅋ | 18:27 | 1 |
| 30926505 | 잡담 | 평소의 레코딩분량 15분 켄지곡일땐 9분 | 18:27 | 31 |
| 30926504 | 잡담 | 히투하 노래 조은데?? 1 | 18:27 | 11 |
| 30926503 | 잡담 | 미야오 안나 라이브가 안 되는구나... | 18:27 | 25 |
| 30926502 | 잡담 | 슈퍼노바 켄지 노래야....??? 2 | 18:27 | 30 |
| 30926501 | 잡담 | 성세천하2 스포해줄사람...? | 18:27 | 6 |
| 30926500 | 잡담 | 근데 켄지 호불호 떠나서 폼이 미친거같긴하다 1 | 18:27 | 50 |
| 30926499 | 잡담 | 아 더워 | 18:27 | 8 |
| 30926498 | 잡담 | 걍 빨간맛 느낌인데 2 | 18:27 | 105 |
| 30926497 | 잡담 | 레몬탱 뮤비 ㅋ마지막 너무 귀여운뎈ㅋㅋ 1 | 18:27 | 24 |
| 30926496 | 잡담 | 하투하 수록곡 들어보는데 15-love 에펙 노래같음ㅋㅋㅋㅋㅋㅋ 1 | 18:27 | 19 |
| 30926495 | 잡담 | 슴돌덬... 내돌은 켄지 존나 잘맞음 1 | 18:27 | 29 |
| 30926494 | 잡담 | 켄지는 그냥 노래 편차가 커보임 | 18:27 | 36 |
| 30926493 | 잡담 | 헬퓨도 보컬 디렉 쨍한편인데 1 | 18:27 | 34 |
| 30926492 | 잡담 | 켄지곡이면 레코딩 분량 싹둑이더라 1 | 18:27 | 106 |
| 30926491 | 잡담 | 켄지 최근곡 중에 라이즈 like a bomb 좋음 1 | 18:26 | 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