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기업 넘치는 건 어느 업계나 그런거고
평균적으로 별로니 인력난 심한거라고 생각함...ㅇㅇ
막말로 계속 올라가도 월급 세후 300찍히기도 어려움ㅋㅋㅋㅋ
10년차에 세후 300안찍히는 경우 엔터는 너무 많음....
일반 중소도 이런 경우 많다는거 알고있습니다..ㅇㅇ
그런데 엔터는 그런 케이스가 더 많음.
꽤 이름 들어본 엔터 회사도 그러고 있음....
걍 평균으로 따져서!!!! 고강도에 저임금이 심한 업계는 맞음...
블랙기업 넘치는 건 어느 업계나 그런거고
평균적으로 별로니 인력난 심한거라고 생각함...ㅇㅇ
막말로 계속 올라가도 월급 세후 300찍히기도 어려움ㅋㅋㅋㅋ
10년차에 세후 300안찍히는 경우 엔터는 너무 많음....
일반 중소도 이런 경우 많다는거 알고있습니다..ㅇㅇ
그런데 엔터는 그런 케이스가 더 많음.
꽤 이름 들어본 엔터 회사도 그러고 있음....
걍 평균으로 따져서!!!! 고강도에 저임금이 심한 업계는 맞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86 | 06.19 | 45,58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3,528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4,87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0,23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6,175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 06.17 | 8,609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7,412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8,171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1,244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3,58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67,545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39,490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38,29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26499 | 잡담 | 걍 노래 개좋은데 | 18:27 | 1 |
| 30926498 | 잡담 | 레몬탱 너무 상큼하도 여름깔이라서 좋다 ㅋㅋㅋ | 18:27 | 1 |
| 30926497 | 잡담 | 평소의 레코딩분량 15분 켄지곡일땐 9분 | 18:27 | 22 |
| 30926496 | 잡담 | 히투하 노래 조은데?? 1 | 18:27 | 3 |
| 30926495 | 잡담 | 미야오 안나 라이브가 안 되는구나... | 18:27 | 19 |
| 30926494 | 잡담 | 슈퍼노바 켄지 노래야....??? 1 | 18:27 | 25 |
| 30926493 | 잡담 | 성세천하2 스포해줄사람...? | 18:27 | 6 |
| 30926492 | 잡담 | 근데 켄지 호불호 떠나서 폼이 미친거같긴하다 1 | 18:27 | 35 |
| 30926491 | 잡담 | 아 더워 | 18:27 | 7 |
| 30926490 | 잡담 | 걍 빨간맛 느낌인데 2 | 18:27 | 94 |
| 30926489 | 잡담 | 레몬탱 뮤비 ㅋ마지막 너무 귀여운뎈ㅋㅋ 1 | 18:27 | 24 |
| 30926488 | 잡담 | 하투하 수록곡 들어보는데 15-love 에펙 노래같음ㅋㅋㅋㅋㅋㅋ 1 | 18:27 | 18 |
| 30926487 | 잡담 | 슴돌덬... 내돌은 켄지 존나 잘맞음 1 | 18:27 | 27 |
| 30926486 | 잡담 | 켄지는 그냥 노래 편차가 커보임 | 18:27 | 35 |
| 30926485 | 잡담 | 헬퓨도 보컬 디렉 쨍한편인데 1 | 18:27 | 29 |
| 30926484 | 잡담 | 켄지곡이면 레코딩 분량 싹둑이더라 1 | 18:27 | 103 |
| 30926483 | 잡담 | 켄지 최근곡 중에 라이즈 like a bomb 좋음 1 | 18:26 | 18 |
| 30926482 | 잡담 | 탈덕 잘하는 사람 도와줘 8 | 18:26 | 69 |
| 30926481 | 잡담 | 하투하 처음투성이가 찐이다 애들아 | 18:26 | 18 |
| 30926480 | 잡담 | 에스파 엔젤 48 켄지가 뭐 했어? | 18:26 | 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