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시티드림 옛날에 퍼플라인 춘 거 몇 년도야?
- 15:27
- 조회 0
- 잡담
-
- 덬들은 입덕하면 커뮤에 올라온 옛날글도 다 검색해서 찾아봄?
- 15:27
- 조회 1
- 잡담
-
- 내가 유일하게 자만추한건 배우 백진희
- 15:27
- 조회 5
- 잡담
-
- 나 예전에 해외공항에서 ㅈㄴ지인같은데 누군지 생각이 안나서
- 15:27
- 조회 29
- 잡담
-
- 수지 브이로그 보는데 진짜 너무 예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5:26
- 조회 6
- 잡담
-
- 우리엄마 가게에 배우 왔었는데 딸이 너무 팬이라고 싸인받아옴
- 15:26
- 조회 49
- 잡담
-
- 난 아이돌 멤버들간에 티키타카 잘맞고 재밌는게 좋아서 항상 고연차 입덕함
- 15:26
- 조회 17
- 잡담
-
- 연예인을 알아봐도 굳이 막 가가지고 사진찍고 말걸고 그럴 필요를 못 느껴서...
- 15:26
- 조회 9
- 잡담
-
- 레드레드 춤 간단해보이는데 커버보면
- 15:26
- 조회 105
- 잡담
-
- 난 여행갔다가 기차 옆자리 였던 할머님 우연히 만나서 회 얻어먹음
- 15:25
- 조회 85
- 잡담
-
- 보넥도 웃길 때 명재현 야야야야 빈도수로 알 수 있다는 거 개웃김
- 15:25
- 조회 31
- 잡담
-
- 난 수학여행 갔을 때 에버랜드에서 씨스타 봄
- 15:25
- 조회 22
- 잡담
-
- 내가 본 연예인 중 젤 유명한 사람은 아무래도 유재석
- 15:25
- 조회 36
- 잡담
-
- 돌 자만추해서 꼭 인사하고 싶으면 망설이지 말고 해라
- 15:25
- 조회 42
- 잡담
-
- 내친구 전에 서울 놀러갔다가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 봐가지고ㅋㅋㅋㅋㅋ 오!!!!! 한거야 그리고는 오!!!!! 제 친구가 팬이에여!!!!! 자랑해야지
- 15:25
- 조회 87
- 잡담
-
- 나 동네밖을 너무 안나가나싶을정도로 안나가는듯
- 15:25
- 조회 18
- 잡담
-
- 다이소 줄이어폰 많이 구려??
- 15:24
- 조회 154
- 잡담
-
- 이찬혁 천재같음
- 15:24
- 조회 47
- 잡담
-
- 보넥도 이번 예능보면 정규 준비하면서 얘네 진짜 친해졌구나 싶음
- 15:24
- 조회 66
- 잡담
-
- 나도모르게 어? 왜 여기에?? 함 혜리 보고
- 15:24
- 조회 6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