횟집에서 만났는데 결제를 해주셨어 그래서 카페는 내가 사드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메가 꿀배요구르트인가 그거 맛있는데 마시면 화장실에 살게됨
- 16:58
- 조회 0
- 잡담
-
- 사과당 바닐라라떼가 ㅈㄴ 맛있음
- 16:58
- 조회 2
- 잡담
-
- 오히려 처음 메가커피 손흥민 모델됐을때가 더 저가카페 광고모델 저항감 ㅈㄴ쎘음 ㅋㅋ 가격오를까봐 누가 모델보고 사냐고 ㅋㅋ 근데 결국 효과봄..
- 16:58
- 조회 5
- 잡담
-
- 걍 메가가 여러모로 마케팅 잘하는거같음
- 16:58
- 조회 14
- 잡담
-
- 애초에 컵홀더 신경을 안쓰지않나
- 16:58
- 조회 18
- 잡담
-
- 커피 안먹는 사람
- 16:58
- 조회 7
- 잡담
-
- 인스타 피드 이제 예전 게시물 앞으로 다시 끌올?할수 있나?
- 16:58
- 조회 7
- 잡담
-
- 근데 컵홀더에 사람있는거 싫을수도 있긴한데
- 16:58
- 조회 34
- 잡담
-
- 아니 케톡에서 컵홀더 왜 모으냐고 하면ㅋㅋ
- 16:58
- 조회 30
- 잡담
-
- 소신발언 난 저가커피도 맛차이가 있다고 생각한다...
- 16:57
- 조회 49
- 잡담
-
- 지금은 아니지만 메가 메이저 올라온거 카타르 손흥민카페 밈이라 생각함
- 16:57
- 조회 37
- 잡담
-
- 세훈(예스 엑소) 이 사진 진짜 너무너무 잘 나왔다
- 16:57
- 조회 32
- 잡담
-
- 찾아보니까 메가가 모델 쓰고나서 효과 많이 보긴했네
- 16:57
- 조회 93
- 잡담
-
- 컵홀더에 누가 있든 어떤 디자인이든 신경을 써본적이 없음
- 16:57
- 조회 9
- 잡담
-
- 나는 해투갈때 컵홀더 챙겨가는데
- 16:57
- 조회 10
- 잡담
-
- ㅅㅈㅎ 컵홀더도 어린팬들이 좋아하지않나
- 16:57
- 조회 68
- 잡담
-
- 케톡에서 커피전문점 컵홀더에 아이돌얼굴 박지말라는 사람도 잇고 컵홀더 모으는걸 모르는 사람도 잇고 참 신기하네
- 16:57
- 조회 18
- 잡담
-
- 미나미 본체 캐릭 어때?
- 16:57
- 조회 10
- 잡담
-
- 맞다 내일새벽에 프랑스경기랑 메시경기잇더라
- 16:57
- 조회 8
- 잡담
-
- 메가커피 아이돌콜라보 이쁜건 그냥 이쁘다했는데 겨드랑이자랑...
- 16:57
- 조회 12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