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쩌는 얼굴로 놀이동산 주술사 같은 느낌 주니까 확 홀림 그 컨셉으로 코디까지 잘 뽑았으면 설득 좀 됐을지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천연위고비?에 뿌리는 올리브유 추천좀
- 14:02
- 조회 5
- 잡담
-
- 어제 올공 파크페 끝나고 10시쯤 돌아가는데 시위대 진짜 기분 별로더라
- 14:01
- 조회 25
- 잡담
-
- 엔터 ㅈㄴ힘든거 맞고 사무직에서도 상위급 힘듦 맞는데
- 14:01
- 조회 46
- 잡담
-
- 라이즈 스케줄러에 7월5일 음방없었던 거맞나?
- 14:01
- 조회 18
- 잡담
-
- 나도 어제 페벌갔는데 태극기부대여자가 막 폰들고 공연장가는 사람들 찍더라
- 14:01
- 조회 30
- 잡담
-
- 올공 계속 저러면 대관 안될텐데 괜찮으려나
- 14:01
- 조회 33
- 잡담
-
- 근데 성세천하 주인공한테 찐사같은 인물들 되게 많다
- 14:01
- 조회 19
- 잡담
-
- 내 지인 기자인데 여기도 걍 24시간 근무수준이던데
- 14:01
- 조회 34
- 잡담
-
- 평생 일하기는 싫은데 또 나이들어서 일할곳 없어질거 생각하면
- 14:01
- 조회 5
- 잡담
-
- 누가 뭐 엔터만 야근한다고함? 왜케 갑자기 화난애들이 보여
- 14:01
- 조회 40
- 잡담
-
- 어제도 뉴스 보는데 자꾸 젊은 사람들이 다 시위하는거처럼 내보내는거 왜지
- 14:01
- 조회 56
- 잡담
-
- 피프티 이번 무대 좋다
- 14:01
- 조회 10
- 잡담
-
- 너네도 누구누구 뭐 안준지 며칠째 누구누구누구다음 누구누구 줘야하는데 안주고 이런거 숫자셈?
- 14:00
- 조회 24
- 잡담
-
- 경찰청장 대행 "체육회 요청시 출입 적극 지원‥대화경찰 투입"
- 14:00
- 조회 28
- 잡담
-
- 아니 근데 경찰들은 머함?
- 14:00
- 조회 26
- 잡담
-
- 요즘 밴드붐 죽은거 슬프다
- 14:00
- 조회 54
- 잡담
-
- 엥 트레저 위버스디엠하네
- 14:00
- 조회 42
- 잡담
-
- 근데 좆같은시위대들 더워서 안온다고 하지않음??
- 14:00
- 조회 33
- 잡담
-
- 대형이 그림체가 비슷하긴 해
- 14:00
- 조회 29
- 잡담
-
- 인가 7/5일날 결방함?
- 14:00
- 조회 6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