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가 투표 안 열렸다는데 저 날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2015년도 전에 데뷔한돌 -> 15년도 케톡글이 씹지랄 / 이후데뷔한돌 -> 괜찮다가 씹지랄플로우 한번씩 있음
- 15:33
- 조회 5
- 잡담
-
- 에이스라는 과자 흔히 엄빠픽으로 알려져 있지만 한번 뜯으면 멈출수없는 악독한것임을
- 15:33
- 조회 3
- 잡담
-
- 그래도 다들 인사성 밝아서 보기 좋다
- 15:33
- 조회 33
- 잡담
-
- 프엑 볼 때 송형준 원픽이었는데 친구가 통영 사람이라 길 가다 보면 봤다고 꼭 알려줌
- 15:33
- 조회 12
- 잡담
-
- 난 여행갔다가 앞집 자만추 함
- 15:33
- 조회 15
- 잡담
-
- 예전보다 남돌 파는 남팬들 확 많아진거 같지 않아?
- 15:32
- 조회 62
- 잡담
-
- 서울살아도 집순이+핫플안감 이슈로 연예인 한번도 본적없음
- 15:32
- 조회 17
- 잡담
-
- 난 일하러 공항갔다가 심재원 마주쳐서 나도모르게 인사함
- 15:32
- 조회 56
- 잡담
-
- 내친구 서울 놀러갔다가 다쳐서 주위 병원 갔는데 거기 내돌이 싸인해둔거 있어섴ㅋㅋㅋ 그거 찍어줌
- 15:32
- 조회 21
- 잡담
-
- 나 저번에 친구집 엘베타서 어디서 많이 본 사람 있길래 인사했는데 내리고 보니까 아이돌이었음
- 15:31
- 조회 54
- 잡담
-
- 놀티켓 인터파크티켓 9월부터 기존 로그인 사용 불가래
- 15:31
- 조회 190
- 잡담
-
- 옛날글 찾아보다가 상처만 받앆음 나는 ㅋㅋ
- 15:31
- 조회 84
- 잡담
-
- 하바회가 하이바이회야?
- 15:30
- 조회 88
- 잡담
-
- 와 박명수 아이돌이랑 유투브하면서 이미지 세탁많이했나보네
- 15:30
- 조회 528
- 잡담
-
- 내 친구는 예전에 그 무도 사랑아보영해 시민 자만추하고 인사할뻔 했다함
- 15:30
- 조회 25
- 잡담
-
- 아 나 빠더너스 아이돌 나온거 태산이랑 닝닝 이렇게 둘 봤는데 캐해를 존나 맛있게 해주네
- 15:30
- 조회 37
- 잡담
-
- 나도 해투가서 너무 안면 익은 사람을 봤는데 어디서 봤는지 기억이 안 나서 결국 인사 못했는데
- 15:30
- 조회 36
- 잡담
-
- 골전도 이어폰 싼거 아무거나 쓰다가 샥즈 청음해봤는데 ㅈㄴ 다르긴 하더라
- 15:29
- 조회 63
- 잡담
-
- 지인 병원에 연예인 많이 온다고 하는데 걔가 연예인을 전혀 모름ㅋㅋㅋ
- 15:29
- 조회 150
- 잡담
-
- 최애랑 그 폴라사진찍어주는 이벤트 가본 덬?
- 15:29
- 조회 4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