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진짜 항상 주장함 짐살라빔은 코디 평타만 쳤어도 그정도 반응 아니였을거임 https://theqoo.net/ktalk/4252928111 무명의 더쿠 | 12:16 | 조회 수 213 그때나 지금이나 곡은 호불호 갈리는데 코디는 안갈려 코디 지금봐도 장난치는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