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니까 내가 좋아하는 조합주면 좋고 안주면 짜증나기도하거든?ㅇㅇ 근데 유튭댓글공계댓글스핀테러까지하니까 저정도인가싶음
잡담 조합정병이라는거 이제 너무질림 나도 더 좋아하는 조합있긴한데
159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사람이니까 내가 좋아하는 조합주면 좋고 안주면 짜증나기도하거든?ㅇㅇ 근데 유튭댓글공계댓글스핀테러까지하니까 저정도인가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