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머글인척 하고 보넥도 향수 사러간 썰

무명의 더쿠 | 10:50 | 조회 수 104

저번에 글 올렸었는데 요즘 보넥도 언급 많아져서 또 올림..ㅋㅋ 

보넥도 향수 사려고 간거 아니고 진짜로 백화점 갔는데 팝업하고 있었음 이건 진짜임 시향 하고 싶었었는데 마침 있길래 자연스럽게 들어감

근데 향수만 진열돼있었고 누구 멤버인지 안써있었음; 미리 안알아보고 우연히 간거라 뭐가 누구향수인지 몰라서 1차 당황;했지만 일단 향수에 관심있는 머글인척을 하기 위해 직원한테 보이넥스트도어 향수 있냐고 물어봄 (보넥도라고 하면 티날거 같아서 일부러 말투도 보이...넥스트도어? 라고 했음)

근데 직원이 뭔가 깨달았다는 듯이 웃으면서 아 보넥도요? 이래서 2차 당황했는데 아.. 광고 많이 하길래 궁금해서 와봤어요 ㅇㅈㄹ함

직원이 태산픽향(시그니처인듯)이랑 멤버픽 아닌 대중픽 향수들 시향해줘서 다시 또 난감한상황에 처해짐 다른향수 관심없고 보넥도 향수만 시향하려고 온건데(직원 잘못 아님 내가 팬 아니라고 했음 당연함)

아.. 혹시 다른 멤버들 향수는 없나요? 해서 제일 호불호 안타는 멤버 2명꺼만 시향시켜줌 여기서 3차 난감해짐 하필 최애멤인 향수는 맡아보지도 못함 그래서 다른 멤버 향도 맡아볼 수 있을까요..? 하니깐 이번에는 다른 계열 멤버분꺼 시향시켜 드릴게요~ 하면서 1명꺼만 맡아보게 해줌 아 제발 6명다요ㅠㅠㅠ (내가 팬 아니라고 했으니 당연함)

결국 다 맡아보고 샀음 사고 나오니까 이성이 돌아오면서 내가 뭔말했는지 기억이 돌아오기 시작했음

아 그럼 성호 리우는요? ㅇㅈㄹ한것을.. ㅅㅂ망했구나 이미 몇차 당황을 해서 멘탈이 나간 상태였고 그와중에 다 사기엔 비싸서 향 1개만 골라야해서 이미 판단력이 흐려진 상태였음 정신차리고보니 개쪽팔렸음ㅋㅋㅋ 그래서 백화점 나갈때 팝업 직원 피해서 나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1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라이즈 은석은 동물 모에화 뭐야?
    • 12:13
    • 조회 2
    • 잡담
    • 짐살라빔 후반부가 ㄹㅇ 신나지 않음?
    • 12:13
    • 조회 1
    • 잡담
    • 신기하게 김치 들어간건 계속 먹어도 안질려
    • 12:13
    • 조회 0
    • 잡담
    • 요즘 보넥도 관심 생겼음...
    • 12:13
    • 조회 6
    • 잡담
    • 근데 나 애플뮤직 큐레이션이 너무 마음에 안들어
    • 12:12
    • 조회 21
    • 잡담
    2
    • 김볶에 스팸말고 새우나 닭고기 넣는사람 이해를 못함
    • 12:12
    • 조회 24
    • 잡담
    • 마켓컬리에서 파는 김치베이컨 현미곤약주먹밥 맛있다
    • 12:11
    • 조회 14
    • 잡담
    • 옴걸은 재재계약 타이밍 진짜 안좋았네
    • 12:11
    • 조회 221
    • 잡담
    2
    • 위시 신곡 유우시 보컬 부분 너무 조아....
    • 12:11
    • 조회 35
    • 잡담
    • 점심 급식 먹는데 점점 살이 찌는거 같아 1년 급식 끊었거든
    • 12:11
    • 조회 36
    • 잡담
    • 짐살라빔 지금 나왔으면 더 욕먹고 더 성적 좋을거같음 뭔말알?
    • 12:11
    • 조회 43
    • 잡담
    3
    • 셀프인체실험해봤는데 뭐 먹고싶으면 아침에 먹는게
    • 12:11
    • 조회 28
    • 잡담
    • 옴걸 솔로 미미도 나오는거임???
    • 12:11
    • 조회 33
    • 잡담
    • 애플뮤직 음질이 그렇게 넘사로 좋아???
    • 12:11
    • 조회 71
    • 잡담
    7
    • 김볶밥은 스팸이지...
    • 12:11
    • 조회 30
    • 잡담
    2
    • 나도 회사에서 점심 식사는 안함 다른걸로 간단하게 먹긴하는데
    • 12:10
    • 조회 22
    • 잡담
    • 올해 음식 딱 한 개만 먹을 수 있다하면 뭐먹을래
    • 12:10
    • 조회 48
    • 잡담
    9
    • 내돌 굿즈 존나 개밤티라 안샀는데 인형나오더니 존나 고능해지는거 뭐지
    • 12:10
    • 조회 40
    • 잡담
    • 근데 마운자로 처음엔 병원에서 주사 놔줬으면 좋겠는데
    • 12:10
    • 조회 194
    • 잡담
    6
    • 회사에 도시락 꾸준히 싸다니는 사람 ㄹㅇ 대단한사람임
    • 12:10
    • 조회 61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