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시티 위시 라이즈 자컨 보다가 궁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난 생카도 가는데..?
- 17:00
- 조회 12
- 잡담
-
- 난 빽다방을 제일 안좋아함
- 17:00
- 조회 5
- 잡담
-
- 메가 컵홀더 얼굴 박혀있는 거 아무 생각도 안듬
- 17:00
- 조회 2
- 잡담
-
- 18. 무명의 더쿠 16:55 홀더 안하면 안 갈 사람들이 찾아서 감 근데 넌 홀더 해도 가잖아 그럼 하는 게 메가가 이득이지
- 17:00
- 조회 14
- 잡담
-
- 딸기라떼 맛있는 카페 ㅇㄷ?
- 17:00
- 조회 11
- 잡담
-
- 달고나라떼 다 사라져서 너무 슬퍼 지금
- 17:00
- 조회 3
- 잡담
-
- 난 메가 아아 연하게 먹음
- 17:00
- 조회 3
- 잡담
-
- 메가는 걍 나한테 손흥민 카페같음
- 17:00
- 조회 10
- 잡담
-
- 메가커피에 아저씨들 모여앉아있는거 꽤 자주봄
- 17:00
- 조회 11
- 잡담
-
- 컵홀더 뭐 빵빵이 이런거 아닌이상 걍 홀더인데
- 17:00
- 조회 31
- 잡담
-
- 난 스벅 아아가 제일 안맞아서 메가커피 괜춘
- 17:00
- 조회 4
- 잡담
-
- 그냥 저 질문 자체가 신기해
- 17:00
- 조회 57
- 잡담
-
- 와일드씽 최성곤이랑 강동원있는 그룹이랑 라이벌이야?
- 17:00
- 조회 11
- 잡담
-
- 댓글이 정답이네 ㅋㅋ 컵홀더를 누가보고 커피마시냐는 사람은 그게 뭐든 상관없는 사람인거고 컵홀더의 모델을 보고 오는 애들은 새로 유입될거고
- 17:00
- 조회 48
- 잡담
-
- 우리 회사 바로 아래 메가라 아저씨들도 얘가 생일인가봐 이럼
- 17:00
- 조회 12
- 잡담
-
- 이디야알바덬 원래 일하던곳은 매출 안나와서 폐점하고
- 17:00
- 조회 17
- 잡담
-
- 매머드 갔을때 도라에몽 컵홀더 귀엽던데ㅋㅋ 은근 보긴함
- 17:00
- 조회 3
- 잡담
-
- 그냥 라떼류는 컴포즈 먹고 고구마라떼 이런건 더벤티감
- 17:00
- 조회 5
- 잡담
-
- 솔까 저가는 맛이니 마케팅이니 이런거보다 제일 중요한건
- 17:00
- 조회 38
- 잡담
-
- 메가MGC커피 측은 "지난 8강전 손흥민 선수가 역전골을 넣었을 때 메가MGC커피 공식 앱에는 접속 대기자가 10만명을 넘어서기도 했다"고 설명했다.
- 17:00
- 조회 3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