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주식 하도 떨어지고 오르고 떨어지고 오르고 하니까 사람들이 면역생겨서 https://theqoo.net/ktalk/4252830777 무명의 더쿠 | 10:38 | 조회 수 184 걍 떨어지면 오 기회다 이러면서 줍는 사람들도 많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