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디게 열심히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내기억에 메가 손흥민 모델 됐을때도 케톡에서 플 탐
- 16:59
- 조회 7
- 잡담
-
- 난 메가알바하면서 아아 ㅈㄴ 마셨더니 좀 세뇌당한듯
- 16:59
- 조회 0
- 잡담
-
- 애초에 누구 컵홀더를 보질 않아 심지어 뭘 마시는지도 관심없름
- 16:58
- 조회 8
- 잡담
-
- 나는 며칠전에 공차먹고 일본인 상사 친구가 스키즈팬이라 필릭스 컵홀더 드림
- 16:58
- 조회 11
- 잡담
-
- 타장르 배척발언이지만 컵홀더에 뭘 올릴거면 게임콜라보보단 아이돌이나 캐릭터 컵홀더
- 16:58
- 조회 8
- 잡담
-
- 아이돌 컵홀더 싫을수도 있고 커뮤에다가 싫다고 글 쓸수도 있다고 봐ㅋㅋ
- 16:58
- 조회 15
- 잡담
-
- 컵홀더 누구있는지 신경써본적이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
- 16:58
- 조회 1
- 잡담
-
- 지방 기준 모은돈 없어도 성실함??만 있으면 결혼해서 잘살더라..
- 16:58
- 조회 21
- 잡담
-
- 컴포즈 커피 노맛인데 와플이 개맛있음
- 16:58
- 조회 29
- 잡담
-
- 컵홀더 꽤 모으는 팬들도 많지 않아?
- 16:58
- 조회 19
- 잡담
-
- 케톡하다보면 참 신기한 글을 많이 봐 ㅋㅋㅋ
- 16:58
- 조회 23
- 잡담
-
- 메가 꿀배요구르트인가 그거 맛있는데 마시면 화장실에 살게됨
- 16:58
- 조회 4
- 잡담
-
- 사과당 바닐라라떼가 ㅈㄴ 맛있음
- 16:58
- 조회 10
- 잡담
-
- 오히려 처음 메가커피 손흥민 모델됐을때가 더 저가카페 광고모델 저항감 ㅈㄴ쎘음 ㅋㅋ 가격오를까봐 누가 모델보고 사냐고 ㅋㅋ 근데 결국 효과봄..
- 16:58
- 조회 42
- 잡담
-
- 걍 메가가 여러모로 마케팅 잘하는거같음
- 16:58
- 조회 22
- 잡담
-
- 애초에 컵홀더 신경을 안쓰지않나
- 16:58
- 조회 75
- 잡담
-
- 커피 안먹는 사람
- 16:58
- 조회 9
- 잡담
-
- 인스타 피드 이제 예전 게시물 앞으로 다시 끌올?할수 있나?
- 16:58
- 조회 11
- 잡담
-
- 근데 컵홀더에 사람있는거 싫을수도 있긴한데
- 16:58
- 조회 51
- 잡담
-
- 아니 케톡에서 컵홀더 왜 모으냐고 하면ㅋㅋ
- 16:58
- 조회 7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