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드 먹을거면 샐러드믹스 사는거보다 1kg짜리 유럽쌈채소 이런거 사는게 개이득같다
무명의 더쿠
|
10:25 |
조회 수 33
일단 잎이 안억세서 잘넘어가고 샐러드믹스에 내가 안좋아하는 떫은맛?나는 채소 있었는데 그거 안먹어도 돼서 좋아 가격도 저렴하고
단점: 손질이 귀찮다
그래도 한번 해두면 서너번 먹어서 ㄱㅊ
단점: 손질이 귀찮다
그래도 한번 해두면 서너번 먹어서 ㄱㅊ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