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러지하니까 생각남약간 감?처럼.. 근데 사과맛들은 너무 맛있는거야(사과맛 음료수 등) 그래서 ㅈㄴ 미화한건줄 알았는데 사과는 떫은 음식이 아니래 알러지엿슨 물론 뭐가나거나하진 않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