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간건 다들 너무 빡세게 굴러서 잘 못보고ㅋㅋㅋㅋㅋ 그 전에 국내에서 멤버들끼리 팀짜서 대결하는거... 개많이돌려봄
잡담 난 무도 한식특집 한국에서 멤버들끼리 붙은거 좋아함
2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뉴욕간건 다들 너무 빡세게 굴러서 잘 못보고ㅋㅋㅋㅋㅋ 그 전에 국내에서 멤버들끼리 팀짜서 대결하는거... 개많이돌려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