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 콘서트였나? 돈 받는다고 뭐라해가지고... 그럼 대관비에 스탭까지 고용해야하는데 공짜로 하냐고 진짜 가고싶었는데ㅠㅜ
잡담 나 그 무도에서 콘서트? 하려고 했는데 못한거 아직도 아쉬워ㅠㅜ
66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세븐 콘서트였나? 돈 받는다고 뭐라해가지고... 그럼 대관비에 스탭까지 고용해야하는데 공짜로 하냐고 진짜 가고싶었는데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