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1박도 꽤 재밌던데 https://theqoo.net/ktalk/4252782277 무명의 더쿠 | 09:43 | 조회 수 40 난 유선호 호감이라 유선호 나올때부터 봤는데 예전처럼 와 ㅈㄴ 재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건 아닌데 그냥 밥먹으면서 편하게 보기 좋음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