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올공 파크페 끝나고 10시쯤 돌아가는데 시위대 진짜 기분 별로더라
무명의 더쿠
|
14:01 |
조회 수 192
공연장에서 사람들 우르르 나오기시작하니까 좀비처럼 일제히 부정선거 재선거 수개표 이거 외치니까 기분이 너무 별로 였음(아니 나 개표사무원 알바했는데 수개표 하거든여ㅡㅡ)
진짜 태극기도 보기싫을정도(다 태극기매고있음)
진짜 태극기도 보기싫을정도(다 태극기매고있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