썅내가 어마어마함ㅜㅜㅜㅜ 말해주면 다들 놀랄거임 여튼ㅠㅠ 멤버들은 좋으니까 탈덕이 어려움ㅠㅠ 뇌빼고 행복해야 하는데 즐겁기보다 맘 안좋은 게 자꾸 걸리니까ㅠㅠ
잡담 소속사 맘에 안들때 어떻게 버텨?
80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썅내가 어마어마함ㅜㅜㅜㅜ 말해주면 다들 놀랄거임 여튼ㅠㅠ 멤버들은 좋으니까 탈덕이 어려움ㅠㅠ 뇌빼고 행복해야 하는데 즐겁기보다 맘 안좋은 게 자꾸 걸리니까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