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오늘가요] 희승, 오늘 오후 6시 에반으로 솔로 데뷔…'RIDE OR DIE'

무명의 더쿠 | 08:20 | 조회 수 124


rDnmUT


가수 에반(EVAN)이 22일 오후 6시 데뷔 싱글 'RIDE OR DIE'를 발매하며 솔로 아티스트로 첫걸음을 내딛는다. 싱글에는 에반이 작사·작곡·프로듀싱과 비주얼 크리에이티브 전반에 참여한 두 곡이 수록됐다. 얼터너티브 록 장르의 타이틀곡 'Ride or Die'와 인디팝 'Overflow' 등 상반된 분위기의 트랙을 통해 정체성과 내면의 감정을 담아냈다.


에반은 22일 소속사를 통해 전한 솔로 데뷔 소감으로 "감사한 마음이 먼저 듭니다. 어떤 음악과 메시지를 통해 사람들에게 감동을 전하고, 팬분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지 늘 생각하며 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싱글을 통해 "많은 분이 희망과 위로를 얻기를 바랍니다. 제가 좋아했던 아티스트들의 음악이 그러했듯, 제 음악이 누군가에게는 희망을 넘어 살아갈 이유가 된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라는 메시지를 건넸다.


싱글의 감상 포인트에 대해서는 "수록된 두 곡을 들으면서 앞으로의 제 모습을 상상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제 마음 속 다채로운 생각이 반영된 싱글이기에, 트랙에서 느껴지는 감성들이 향후 제가 들려드릴 음악에 가깝지 않을까 싶습니다"라고 짚었다.


끝으로 에반은 "기다려주신 팬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을 가장 먼저 전하고 싶습니다. 제가 작업을 해오면서 팬분들이 아닌 제 욕심만을 위해 음악을 만든 적은 단 한 번도 없었어요. '팬분들이 좋아해 주시겠지'라는 마음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그 점만 생각하고 즐겨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팬들에게 인사를 남겼다.


https://m.joynews24.com/v/1978336



데뷔 너무 ㅊㅋㅊㅋ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14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냉부 덬들 멘헤라 된 와중에 맛피자 소통으로 안심시키는거 봄?
    • 14:00
    • 조회 0
    • 잡담
    • 세븐틴 보여주고싶은 챌린지 진짜 좋다
    • 13:59
    • 조회 14
    • 잡담
    • 케톡공지보는데 존나슬프다..
    • 13:59
    • 조회 129
    • 잡담
    3
    • 너네 마라탕 재료중에 의외로 진짜 맛있다 하는거 있어?
    • 13:59
    • 조회 24
    • 잡담
    3
    • 위시 노래 진짜 너무 좋네
    • 13:59
    • 조회 24
    • 잡담
    3
    • 이번주에 올공 공연 보러 가는데 같은 역에서 내리는 거 자체가 짜증남;ㅜ
    • 13:59
    • 조회 40
    • 잡담
    1
    • 올공 저거 계속 냅두면 중국팬들 위협당하는거 아니야?
    • 13:58
    • 조회 77
    • 잡담
    3
    • 근데 요새도 엔터 나이대 다 ㅈㄴ 어린 직원들만뽑나?
    • 13:58
    • 조회 70
    • 잡담
    2
    • 맛피자보고 소통멤이라고 하는거 웃기네
    • 13:58
    • 조회 32
    • 잡담
    1
    • 데식콘 하는날도 좆같은 시위대들 판치려나??
    • 13:58
    • 조회 27
    • 잡담
    1
    • 여초에 정보 있는데 비밀댓글로 주거나 답변만있고 질문은 펑이거나
    • 13:58
    • 조회 41
    • 잡담
    3
    • 난 그 팬덤분들을 믿어..
    • 13:58
    • 조회 259
    • 잡담
    8
    • 9to6 안지켜지는 직종 생각보다 엄청 많지않나?
    • 13:58
    • 조회 34
    • 잡담
    2
    • 기독교껴버리니 화력은 팍 꺼지긴 했는데
    • 13:58
    • 조회 121
    • 잡담
    2
    • 너덬들 돌이 콘이나 공연에서 물뿌리는거 싫음??
    • 13:58
    • 조회 28
    • 잡담
    2
    • 아니 왜 올공에서 저지랄이야 지들이 사랑해마다않는 교회에서나 그지랄해라
    • 13:57
    • 조회 13
    • 잡담
    • 핸드볼이랑 체조 사이에 결계 쳐져있는 느낌이었음
    • 13:57
    • 조회 169
    • 잡담
    5
    • 엔터업계만 야근 많은거 아닌뎈ㅋㅋ
    • 13:56
    • 조회 152
    • 잡담
    4
    • 트로트 팬덤도 공연장에 무대랑 설치가 돼야 오지 시작도 전에 취소되면 안오겠지..
    • 13:56
    • 조회 99
    • 잡담
    2
    • 엔터 면접본적있는데 대놓고 물어보더라구
    • 13:56
    • 조회 199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