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으란거만 적어서 보냈는데 왜 매번 답장이 안오고 공고 마감될까... 뭔가 추가 질문이라도 해주고 떨궈...ㅠㅠ
잡담 ㅇㅋㅌ 알바 문자지원 적으란거만 적어서 보내면 되지?
110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적으란거만 적어서 보냈는데 왜 매번 답장이 안오고 공고 마감될까... 뭔가 추가 질문이라도 해주고 떨궈...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