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리스펙
잡담 태양은 진짜 신 같음 육각형이 그냥 태양이 된거임
235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29 | 06.21 | 21,20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499,90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57,83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85,84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4,763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 06.17 | 8,494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7,247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7,947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0,808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2,963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67,545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39,490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38,29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24137 | 잡담 | 아 벨기에만 맞췄아도 ㅅㅂ | 11:51 | 27 |
| 30924136 | 잡담 | 나는 반댄데 밖에서 꾸역꾸역 먹고 집에서 적게 먹음 | 11:51 | 9 |
| 30924135 | 잡담 | 나같은덕 없나? | 11:51 | 4 |
| 30924134 | 잡담 | 어제 파크페 때문에 올공 다녀온 후기 | 11:51 | 25 |
| 30924133 | 잡담 | 와 근데 소화 안 되는 기분 진심 더러워서 진짜 안 겪고싶음 | 11:51 | 8 |
| 30924132 | 잡담 | 근데 걍 밖에서 밥을 덜 먹는 사람이 있음ㅋㅋ 사먹는건 그렇게되더라 4 | 11:51 | 42 |
| 30924131 | 잡담 | 뉴질랜드 잘하는팀 아니였나? 3 | 11:50 | 32 |
| 30924130 | 잡담 | 너네 콩밥 먹어? 13 | 11:50 | 48 |
| 30924129 | 잡담 | 개신교는 왜 정치색이 유독 그쪽임?? 7 | 11:49 | 98 |
| 30924128 | 잡담 | 폰 용량 몇기가짜리 써? 12 | 11:49 | 57 |
| 30924127 | 잡담 | 나이들수록 위가 작아지는 느낌이라 슬픔 | 11:49 | 10 |
| 30924126 | 잡담 | 넷플에서 퍼펙트 블루 봣는데 2 | 11:49 | 72 |
| 30924125 | 잡담 | 130g은 반찬이 근데 고기있어야 | 11:49 | 22 |
| 30924124 | 잡담 | 30대 넘어가니까 친구들 모임할때 메뉴가 달라짐 5 | 11:49 | 140 |
| 30924123 | 잡담 | 진짜 내숭이아니라 식당에서 회사사람들이랑 먹을때 평냉 한개도 남기는데 | 11:49 | 37 |
| 30924122 | 잡담 | ㄹㅇ로 개신교가 우리나라 미래 망칠거같음... 7 | 11:48 | 194 |
| 30924121 | onair | 벨기에 충격이다 1 | 11:48 | 118 |
| 30924120 | 잡담 | 난 밖에서 적게 먹고 집에서 계속 먹음 | 11:48 | 7 |
| 30924119 | 잡담 | 오대쌀 햇반 맛있더라 | 11:48 | 11 |
| 30924118 | 잡담 | 난 많이 못먹는편인데 가족들 다 개잘먹음 | 11:48 | 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