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며칠전부터 여우니 영악하니 소리 케톡에서도 나왔고 기부나 성격같은걸로도 욕하니까 그런건 별로다 하는애들 나온건데 https://theqoo.net/ktalk/4207531720 무명의 더쿠 | 05-18 | 조회 수 154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