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건 진행중인거 보는데 생각보다 오래 걸리는구나.. 절차때문에 그런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시XISA계좌에돈넣으면못빼지?
- 18:25
- 조회 0
- 잡담
-
- 스테이씨 아이사 x 하이라이트 양요섭 2 L0VE 챌린지
- 18:25
- 조회 0
- 스퀘어
-
- 아이돌 덕질을 근데 왜케 후려치는거임
- 18:25
- 조회 9
- 잡담
-
- 야구 잘 모르는데 삼성 강민호가 1루수 한게 왜 웃긴거야??
- 18:25
- 조회 5
- 잡담
-
- 인스파공연 카카오셔틀 귀가행 예약해놨는데 3천원 더 싼 퀸즈(공식)로 갈아탄다만다
- 18:24
- 조회 5
- 잡담
-
- 난 탈케는 할 수 있는데 커뮤를 못끊을거 같음
- 18:24
- 조회 4
- 잡담
-
- 탈케는 아니고 탈덬일때 케톡 개많이왔는데 난 내가 입덕하더라도 자주 찾아보던 호감돌 입덕할줄알았거든 근데
- 18:24
- 조회 9
- 잡담
-
- 하이브 3세대 4세대 남돌 덬들있음? 해외투어 호텔 패키지 다 있어?
- 18:23
- 조회 63
- 잡담
-
- 하긴 근데 내돌 덕질 ㅈㄴ 빡세게 할땐 여기 올 시간이 없음
- 18:23
- 조회 23
- 잡담
-
- 스테이씨 이번주가 막방이네
- 18:23
- 조회 76
- 잡담
-
- 색다른 걸 기대했지만 정말 색다른게 나와서 놀란 링쿠의 What's in my bag (ʘᗩʘ’)
- 18:23
- 조회 12
- 스퀘어
-
- 이 앨커도 보고 뭐야?함
- 18:23
- 조회 91
- 잡담
-
- 저메추해줘
- 18:22
- 조회 15
- 잡담
-
- 내최애는 다 오펀데 타멤들은 푸쉬라고 우기는 일이 드디어 내돌판에도 생겼음
- 18:22
- 조회 32
- 잡담
-
- 탈케 후 주식 입덕해서 제일 먼저하고 싶은게 케톡에서 꺼드럭대기라니
- 18:22
- 조회 23
- 잡담
-
- 어중띄게 탈케해놓고 케톡 하면 안됨
- 18:22
- 조회 20
- 잡담
-
- 아니 엔하이픈 성훈 본인 아버지랑 말투 목소리 너무 똑같아 ㅋㅋㅋㅋㅋ
- 18:22
- 조회 49
- 잡담
-
- 근데 ㄹㅇ 오히려 애매하게 탈덕(?)했을때 더 온다는거 ㅇㅈ 노래정보 얻으러 오게 됨
- 18:22
- 조회 49
- 잡담
-
- 진심 아직 사랑해도 멘탈아픔이만 되어도 케톡 올 기력이 없는데
- 18:22
- 조회 10
- 잡담
-
- 한국 여름 그냥 미친척 쭉 이대로 지나갔으면 좋겠다
- 18:22
- 조회 1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