갠적으로 주인공 개쓰레기면 못보는 병있는데 이건 재미있어서 다보게되더라 왜 레전드드마라하는지 알거 같음
근데 시발 숏츠에 주인공 말고 부인한테 굴절혐오 발산하는 새끼들이 많아서 개짜증남 주인공 본체도 욕하지 말라고 하는데 대가리에 총맞은것도 아니고 왜저러는지
근데 시발 숏츠에 주인공 말고 부인한테 굴절혐오 발산하는 새끼들이 많아서 개짜증남 주인공 본체도 욕하지 말라고 하는데 대가리에 총맞은것도 아니고 왜저러는지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21 | 00:05 | 8,17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3,17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9,497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5,850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0,345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8,866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9,770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4,298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3,58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0,553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39,64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42577 | onair | 오현규 왜그래 | 11:14 | 7 |
| 30942576 | onair | 강인아 그래도 뛰는 애 생겼다 | 11:14 | 5 |
| 30942575 | onair | 아니 왜 수비지역에서 공돌려..? | 11:14 | 7 |
| 30942574 | onair | 아니 오늘 왤케 못하냐 진심 | 11:14 | 2 |
| 30942573 | onair | 수비르 ㄹ왜 저렇게 돌그랗게 모아서해? | 11:14 | 3 |
| 30942572 | onair | 우당탕탕 개웃기넼ㅋㅋㅋㅋㅋ | 11:14 | 12 |
| 30942571 | onair | 아진짜 왜저렇게 어이없게 뺏기는거야 | 11:14 | 25 |
| 30942570 | onair | 아니 그니까 전반전도 손흥민 넣어서 진영 뚫으면 이강인이 크로스 올리게 좀 했으면 될거같은데 | 11:14 | 8 |
| 30942569 | onair | 반칙을 황당하게 하시내... | 11:14 | 39 |
| 30942568 | onair | 공 겁나 튀는데 나 무서우니까 패스좀 조심해주겠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11:14 | 11 |
| 30942567 | onair | 우리 유효슈팅 있어? | 11:14 | 5 |
| 30942566 | onair | 근데 이번 축구시간 존나 맘에든다 | 11:14 | 43 |
| 30942565 | onair | ㅅㅈㅎ 전반전 남아공 관객들도 존나 답답했을듯 1 | 11:14 | 99 |
| 30942564 | onair | 김승규 보이게 하지말라고 1 | 11:14 | 47 |
| 30942563 | onair | 남아공은 잔루많은데 무득이고 한국은 출루조차 못하는느낌이네 1 | 11:14 | 13 |
| 30942562 | onair | 옌스 겁나 뛰어 다니는구나 1 | 11:14 | 53 |
| 30942561 | onair | 수치고 뭐고 걍 1대0으로라도 이겼음 좋겠어 난 수치를 몰라 일단 이곀ㅋㅋ | 11:14 | 13 |
| 30942560 | onair | 손흥민이 있다는거만으로도 | 11:14 | 52 |
| 30942559 | onair | 옌스를 진작 써서 호흡 더 맞췄음 좋았을걸 | 11:14 | 47 |
| 30942558 | onair | 근데 빡치지만 후반에 더 빡세게 뛰는게 전략이었던게 맞아보임 | 11:14 | 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