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재미 없을 정도는 아니지 않나
잡담 돌 연차 몇년차 때가 덕질 젤 재밌어? 내 본진 4년차 되니까 귀신같이 재미업다..
628 3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7 | 06.21 | 30,61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9,25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1,51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3,820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 06.17 | 8,960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7,732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8,605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1,929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3,58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67,545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0,553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39,64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29260 | 잡담 | 관심있던 돌 그룹 컨셉이랑 곡이 내취향 아니라 그냥 호감으로 남음 | 11:01 | 0 |
| 30929259 | 잡담 | 더쇼 투표 돈 될때 열림 | 11:01 | 1 |
| 30929258 | 잡담 | 에이티즈 cdp 버전 앨범 나온다 | 11:01 | 1 |
| 30929257 | onair | 내팀선수땜에 세네갈이 이기길바라면서도 노르웨이 골많이나오길바라는 이상한마음으로 본 경기 | 11:01 | 0 |
| 30929256 | 잡담 | 위시 보이미츠걸 유우시 음색 좋다 | 11:00 | 6 |
| 30929255 | 잡담 | 난 위시 커버중엔 으쌰으쌰가 1등임 4 | 11:00 | 20 |
| 30929254 | onair | 워 키스 생중계.... | 11:00 | 24 |
| 30929253 | 잡담 | 육회 140그램이면 혼자먹기 많을까? 6 | 11:00 | 57 |
| 30929252 | 잡담 | 왜 케톡 계속 글이안적어지냐 | 11:00 | 17 |
| 30929251 | 잡담 | 오늘..내돌 입대함 | 10:59 | 129 |
| 30929250 | 잡담 | 요즘 젤 붐업되는 배우가 허남준이야? 3 | 10:59 | 73 |
| 30929249 | 잡담 | 근데 위시는 커버무대 바라는 사람이 많아? 8 | 10:59 | 102 |
| 30929248 | 잡담 | 썸가대 스폰 물건+티켓 사는 시스템인가? | 10:58 | 18 |
| 30929247 | 잡담 | 마이케이페스타 문자 받은 사람 이메일 왔어??? | 10:58 | 10 |
| 30929246 | 잡담 | 주식 왜떨어지는거야? 9 | 10:58 | 302 |
| 30929245 | 잡담 | 스페셜 헤드 ㅂㅂ 단체 가능성은? 7 | 10:58 | 126 |
| 30929244 | 잡담 | 오늘 더쇼있음? 3 | 10:57 | 39 |
| 30929243 | 잡담 | 스페셜헤드 박진영이면 2 | 10:57 | 141 |
| 30929242 | 잡담 | 위시 재희가 2세대 노래 커버하는거 듣고시픔 10 | 10:56 | 135 |
| 30929241 | 잡담 | 난 돌 무릎으로 바닥 찍는 동작 볼때마다 도가니ㅜㅜ 이러면서 봄 | 10:56 | 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