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돌 관련해서 나중에 서치해보면 누가 뭐 물어본거에 누가봐도 덬아닌 알못이 아는척하면서 댓달아놓은거 존많임 나같경 모르는건 걍 대답자체를 안할거 같은데 신기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요즘 경양식돈까스가 너무 맛있어서 돼지될거같음
- 10:41
- 조회 8
- 잡담
-
- 라면 감자면 이거 먓있냐
- 10:41
- 조회 2
- 잡담
-
- 쏠탑 주식방에서 공구할 때 18000원에 탔는데 지금 29000원이네
- 10:41
- 조회 32
- 잡담
-
- 사주 이야기랍시고 아이돌한테 악담 퍼붓고 유료로 파는 애들 왜이렇게 많냐
- 10:40
- 조회 20
- 잡담
-
- 버터떡 얼먹하면 맛있어?
- 10:40
- 조회 8
- 잡담
-
- 레벨이 팬콘에서 love is the way 꼭 해주면 좋겠다 진짜로 진짜로
- 10:39
- 조회 9
- 잡담
-
- 난 걍 장투용 지수만 모아서 걍 코파고 보는 중
- 10:39
- 조회 54
- 잡담
-
- 근데 주식 하도 떨어지고 오르고 떨어지고 오르고 하니까 사람들이 면역생겨서
- 10:38
- 조회 118
- 잡담
-
- 쏠탑 압축버전(?)도 나온다던데
- 10:38
- 조회 165
- 잡담
-
- 생각보다 같은 업종으로 이직하면 배신이라고 생각하는 사장들이 많구나;
- 10:37
- 조회 127
- 잡담
-
- ㅇㅋㅌ 원래 운동 선수들은 감코한테 욕 많이 먹어? 급식들이어도?
- 10:37
- 조회 85
- 잡담
-
- 왜왜 쏠탑 왜
- 10:37
- 조회 302
- 잡담
-
- 그러고보니 지락실 그 후에 영지 계속 면허 못딴건가
- 10:36
- 조회 47
- 잡담
-
- 퇴직연금으로 etf삼
- 10:36
- 조회 78
- 잡담
-
- 미국이 자식 성공하면 부모가 ㅈㄴ 자주 보이지 않나
- 10:36
- 조회 40
- 잡담
-
- 케톡에서 또 주식글이 보인다는거는..!!내일!!
- 10:36
- 조회 332
- 잡담
-
- 너네 최애한테 손편지써봄?
- 10:36
- 조회 53
- 잡담
-
- 스퀘어 아침에 줄줄 흐르길래 팔았는데
- 10:36
- 조회 53
- 잡담
-
- 그럴일 없겠지만 쏠탑이 코덱스200처럼 올라줬으면 좋겠다
- 10:36
- 조회 42
- 잡담
-
- 난 근데 커뮤에서 말나오면 꼭 그거 삼
- 10:35
- 조회 2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