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 생각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카메라 없을때를 팬들이 ㄹㅇ 어케알어 카메라로 비춰진 모습만 보고 좋아하는건데 카메라 있을때만~ ㅇㅈㄹ 스탭이냐
- 17:35
- 조회 2
- 잡담
-
- 악개들 시초 보면 다 관계성 정병임
- 17:35
- 조회 9
- 잡담
-
- 볼수록 ㄹㅇ 엄마도 안할짓을
- 17:35
- 조회 4
- 잡담
-
- 첫 그룹 덕질했을때 내가 멤버한명 싫어했었는데
- 17:35
- 조회 20
- 잡담
-
- 카메라로 볼때만~ 이러는데 사실은 본인은 카메라로밖에 못 보셨으면서 ㅠㅠㅋㅋㅋㅋㅋ
- 17:35
- 조회 2
- 잡담
-
- 아니 저 아래 어깨동무 저거 진상 학부모민원같음ㅅㅂ
- 17:35
- 조회 12
- 잡담
-
- 카메라 돌때라도 친한척 하는게 어디야
- 17:35
- 조회 29
- 잡담
-
- 레드레드 안무 진짜 신박한거 같다
- 17:35
- 조회 21
- 잡담
-
- 카메라로 볼때만~ << 니들이 보는모습보다 돌끼리 카메라 없이 같이하는 시간이 더 존나 많다
- 17:34
- 조회 51
- 잡담
-
- 플라이밀 단쉐 먹어본 덬 있어?
- 17:34
- 조회 19
- 잡담
-
- 근데 걍 친한척이라고해도 걍 프로다운거
- 17:34
- 조회 75
- 잡담
-
- 시발 오늘 월요일이라그래..?
- 17:34
- 조회 41
- 잡담
-
- 아 내돌 병크멤이나 꺼지길
- 17:34
- 조회 41
- 잡담
-
- 1인 2매 예매 가능인 공연 내가 연석을 잡았으면 일행하고 같이 들어가는거 가능해???
- 17:34
- 조회 33
- 잡담
-
- 최애 우연히 만날 뻔 했는데 사생 너무 질려서 안만나길 잘했다 싶은 생각 드는게 정상?
- 17:34
- 조회 22
- 잡담
-
- ㅂㅋ멤이랑 안친하길 바라지만 ㅂㅋ멤이 배척멤되면 그건 그거대로 힘든거
- 17:34
- 조회 49
- 잡담
-
- 누구멤 싫다는거 파보면 결국 관계성 정병인 경우 존많
- 17:34
- 조회 91
- 잡담
-
- 돌 파보면 느끼지않음? 아무리 관계성 중요하다해도 돌이 진짜 안친하면 티 존나 남...
- 17:33
- 조회 84
- 잡담
-
- ㅅㅈㅎ 진짜 싫으면 그냥 언급도 안하고 흐린 하는게 낫지
- 17:33
- 조회 18
- 잡담
-
- 원글 : 돌이랑 내가 싫어하는 멤이 친한척한다
- 17:33
- 조회 6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