ㅌ 들어가는 거였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미 돌보다 팬덤 패는 걸 더 좋아하는 곳에서 신고게시판 공개?
- 11:53
- 조회 2
- 잡담
-
- ㅇㅇ덬 많긴한듯 신고열심히 하네
- 11:52
- 조회 27
- 잡담
-
- 신고게시판 공개 처리내역 확인가능= 더쿠 xx가 먹었네
- 11:52
- 조회 20
- 잡담
-
- 난 이제 공지의 문제보다는
- 11:52
- 조회 27
- 잡담
-
- 댓글이랑 글 끌올금지 / 덬몰이 팬코 빡세게 처리 / 앓는 글에 초치기 금지 이거 세개만 해줘도
- 11:52
- 조회 22
- 잡담
-
- 관리자가 관리해내는 속도보다 사람들이 부정적인 마플중독으로 물들어가는 속도가 훨씬 빠르다는 게 공감됨
- 11:52
- 조회 18
- 잡담
-
- 이렇게만 말해도 신고하는 00팬덤
- 11:52
- 조회 28
- 잡담
-
- 신고버튼 만들면 신고사유 죽죽 안적어도되나
- 11:52
- 조회 36
- 잡담
-
- 지금 뭐 해달라고 하는 거 해주는 커뮤 이미 있음
- 11:51
- 조회 77
- 잡담
-
- 신고게시판 공개하면 눈치주기의 장이 될거 같음
- 11:51
- 조회 42
- 잡담
-
- 핫게도 맘에 담아뒀다가 까질로 쓰는 마당에
- 11:51
- 조회 59
- 잡담
-
- 근데 스탠리 왜 인기 많은 거야?? 기능성 엄청 좋음??
- 11:50
- 조회 135
- 잡담
-
- 뫄뫄덬은 신고를 잘하네 신고게시판에 뫄뫄관련 글 많네ㅋㅋ 솨솨는 정병이 별로 없나봐? 신고 들어가는 글이 별로 없네 이 글이 신고감이야? 이 팬들은 진짜 예민하다
- 11:50
- 조회 78
- 잡담
-
- 골은 안터지는데 재밌는 이상한경기
- 11:50
- 조회 14
- onair
-
- 나름 통제하는 편인 커뮤한 적있는데 거기 결국 운영자가 이상한 거잡았다가 망했음
- 11:50
- 조회 23
- 잡담
-
- 고유가 남은사람
- 11:50
- 조회 95
- 잡담
-
- 그냥 앓이글에 초치기 금지만 해주면 될거 같은데
- 11:50
- 조회 30
- 잡담
-
- 난 진짜 앓는 플 오면 시비터는 돌들 어느정도 시기별로 정해져 있다고 느낌
- 11:50
- 조회 18
- 잡담
-
- 신고방 공개되면 저기가 팬코의 성지될수있음
- 11:50
- 조회 90
- 잡담
-
- 이플을 그냥 돌 계속 까고 싶네로 요약하는 것부터가 노답인 거임
- 11:49
- 조회 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