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다가 지디가 이미지가 ㅈㄴ 나쁘다 이건 아닌데
남돌이면 모를까 여돌과 있는 지디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도 여돌덬들 입장에선 별로인 이미지가 강하고 ㅇㅇ
거기다가 지디가 이미지가 ㅈㄴ 나쁘다 이건 아닌데
남돌이면 모를까 여돌과 있는 지디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도 여돌덬들 입장에선 별로인 이미지가 강하고 ㅇㅇ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6 | 06.21 | 30,61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9,25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0,495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1,427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 06.17 | 8,936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7,732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8,592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1,929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3,58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67,545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0,553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39,64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29112 | 잡담 | 와 근데 지금도 꽉끼는데 3차라인업남았다고 | 10:21 | 15 |
| 30929111 | 잡담 | 썸가대 작년에 재밌었음 | 10:21 | 9 |
| 30929110 | 잡담 | 베몬 꾸준히 가요대전 잘나온다 무대 진짜 잘하던데 | 10:21 | 5 |
| 30929109 | 잡담 | 썸가대 레카도 함? 1 | 10:21 | 14 |
| 30929108 | 잡담 | ㅌㅂㅌ 썸가대날 일정있어?? | 10:20 | 13 |
| 30929107 | 잡담 | 8월자체가 투어도는 돌은 딱 투어할시즌 5 | 10:20 | 54 |
| 30929106 | 잡담 | 에스파 티켓팅 내일이구나 1 | 10:20 | 21 |
| 30929105 | 잡담 | 썸가대 생방 생각은 없는거겠지 3 | 10:20 | 73 |
| 30929104 | 잡담 | 레몬탱 켄지 노래네 | 10:19 | 46 |
| 30929103 | 잡담 | 연말무대는 기획사 쿼터 이런거 있어? 5 | 10:19 | 96 |
| 30929102 | 잡담 | 근데 머 하이브 빠졌어도 아이돌 ㅈㄴ 끼는데 1 | 10:19 | 144 |
| 30929101 | 잡담 | 굳이 따지면 연말보다 썸가대가 나음 1 | 10:19 | 62 |
| 30929100 | 잡담 | 썸가대 아이브 안나와? 1 | 10:19 | 62 |
| 30929099 | 잡담 | 난 쇄골이 보이면 좀 말라보이거든? 2 | 10:18 | 76 |
| 30929098 | 잡담 | 문득ㄱ 티빙은 이렇게 고굽척 하고 끝낼껀가???? | 10:18 | 13 |
| 30929097 | onair | 이번에 스타들 다 제몫하네 | 10:18 | 29 |
| 30929096 | 잡담 | 가대전 썸머 계속하나보네 2 | 10:18 | 163 |
| 30929095 | onair | 노르웨이는 잘하는거에 비해 피파랭킹이 낮네 4 | 10:18 | 77 |
| 30929094 | 잡담 | 리센느 러브어택 데뷔곡이야? 2 | 10:18 | 65 |
| 30929093 | 잡담 | 헉 가대전 기대도 안한 내돌이 있네 | 10:18 | 6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