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웃겨 그냥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저것도 따지면 주어 몇개 안될거같은데
- 16:37
- 조회 19
- 잡담
-
- 개인봉 있는데 그룹 콘서트를 한다는거 자체가 주어 한톨일텐데
- 16:37
- 조회 12
- 잡담
-
- 그룹콘에 개인응원봉 가져오는게 왜? 나는 너무너무 고맙던데
- 16:37
- 조회 10
- 잡담
-
- 애초에 개인봉 나온 연차면 그룹을 몇년에 한번 해요...
- 16:37
- 조회 64
- 잡담
-
- 우리도 고연찬데 아직 개인봉은없으.. 생각해보니 개인봉있단거면 소속사가 조각조각땃땃따 됐단거네
- 16:36
- 조회 50
- 잡담
-
- 다른 응원봉 들고 와서 우리 응원봉에 맞춰서 색 바꾸시는 분이 개웃겼는데
- 16:36
- 조회 39
- 잡담
-
- 이 미남누구
- 16:36
- 조회 80
- 잡담
-
- 엑소 그래도 유행하는 챌린지 다 찍어주는게 고맙다
- 16:36
- 조회 39
- 잡담
-
- 1n년차 아니어도 그룹콘에 수제 응원봉 들고오는애들 생각남
- 16:36
- 조회 24
- 잡담
-
- 초초초초고연차 돌 팬인데 개인봉 있는지를 모르겠다
- 16:36
- 조회 50
- 잡담
-
- 애초에 그룹활동하면서 개인봉..있는 아이돌이 생각보다 별로 없을텐데?ㅋㅋㅋ
- 16:36
- 조회 57
- 잡담
-
- ㅍㅁ무신사에 디미트리블랙? 이거 급식브랜드임??
- 16:36
- 조회 39
- 잡담
-
- 개인봉있고 소속사 갈라졌는데 그룹콘하고있다는게 기적입니다
- 16:36
- 조회 122
- 잡담
-
- 여돌?노래같은데 우 알러빗 스투핏?? 이러는 노래알아? 마지막에는 ~~사워 하고 끝나는것같아
- 16:36
- 조회 21
- 잡담
-
- 10년차 넘어서까지 개인봉 고나리 하는게 더 피곤함
- 16:36
- 조회 27
- 잡담
-
- 무한도전 1박2일 시절에도 개인팬이 있었음?
- 16:35
- 조회 14
- 잡담
-
- 개인봉 나올 정도 되면 소속사도 갈라졌다는 뜻인데 솔직힠ㅋㅋㅋ 걍 거대한 개인팬연합된거고 ㄹㅇ 아무도 신경안쓰긔
- 16:35
- 조회 60
- 잡담
-
- 개인봉이 있다는건 이미 소속사 갈라지고 1n년 된 돌이라는 소리임
- 16:35
- 조회 26
- 잡담
-
- #좆소야놀자 이거보고 띠용함
- 16:35
- 조회 121
- 잡담
-
- 고양콘 처음인데 어디 노려볼까?
- 16:35
- 조회 7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