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부보니까 생각남ㅋㅋㅋ유느가 1위였을거같긴한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탄광은 이렇대~ 도 결국 지가 다녀온 거 아니고 어디서 주워온 거잖아
- 09:55
- 조회 7
- 잡담
-
- 지금 묘하게 쭉빵 욕먹는거 못참아하는애들 나와서 웃기다
- 09:55
- 조회 11
- 잡담
-
- 석탄이 아니더라도 현장에서 뭐 잔해같은걸 나르고 했나보지....
- 09:55
- 조회 17
- 잡담
-
- 탄광 안들어가고 밖에서 나르기만 했대서 오히려 더 신빙성있구만 왜
- 09:55
- 조회 7
- 잡담
-
- ㄱㄴㄲ 탄광 알바 진짜는 맞는데 안까지 들어간건 아니고, 그걸로 정병들이 거짓말쟁이 취급한다는거?
- 09:55
- 조회 18
- 잡담
-
- 기분파가 별로인게 내가 눈치 살펴야됨
- 09:55
- 조회 10
- 잡담
-
- 뭔일인가 궁금해서 트위터에 알바챴는데 어느남돌 공장알바 간거나옴
- 09:55
- 조회 28
- 잡담
-
- 아니 최근 본 억까 중에 제일 정병력 심해보여
- 09:55
- 조회 39
- 잡담
-
- ㅁㅈㅎ 이미 뭔 노가다도했다고 하지않았어?
- 09:55
- 조회 55
- 잡담
-
- 예쁘게 하고 나와라 근육 키우지마라 이런것도 아니고 본업하는건데 좀 성실하게
- 09:55
- 조회 28
- 잡담
-
- 다른데서 이렇게 까이더라 이런내용으로 까이더라 구구절절 전해주는것도 ㅈㄴ 피곤하다..
- 09:55
- 조회 22
- 잡담
-
- 생각보다 세상은 얼레벌레 돌아가는거같음 회사가 장난이냐 하는데 장난같아
- 09:55
- 조회 7
- 잡담
-
- 주식팔고 돈 이틀 뒤에 뺄 수 있는거 왜 그런거야?
- 09:54
- 조회 65
- 잡담
-
- 탄광 일반인 안된다던데? 이제 운영안한다던데? ㅈㄴ 다 카더라면서 댓글 존나달아
- 09:54
- 조회 97
- 잡담
-
- ㅁㅋ 사과문 영어로만 쓴거야??
- 09:54
- 조회 42
- 잡담
-
- 탄광 어쩌고 타령 설마 미니핑계고에서 나온 멘트때문임?
- 09:54
- 조회 67
- 잡담
-
- 영통만 문제가아니라 항상 저런거면
- 09:54
- 조회 45
- 잡담
-
- 그냥 인력사무소 소개 아님?
- 09:54
- 조회 39
- 잡담
-
- 아 완전 칼같이 끝냈네
- 09:54
- 조회 14
- onair
-
- 내돌 아닌데도 조롱롤 된 돌들 보면 기분 안좋음
- 09:54
- 조회 9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