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가요제 2차 통과했는데 3차 예선일이 자기 군대가는 날이라고 "얘가 얘가 고무신 거꾸로 신을 애네" 하면서 결국 3차 예선 포기하게 만듬.
공연 스텝으로 발탁되서 해외 순회 공연 다닐 수 있게 됐는데 (1년동안) 근데 신지랑 상의도 없이 오늘 예식장 예약 계약했다고 ㅋㅋㅋㅋㅋㅋㅋ 신지가 너무 좋은 기회인데...하니까 너 그래서 공연 따라다닌다고 결혼 안하겠다고? 너 지금 그런 소리야? 오히려 역정내고 "좀만 미뤄도 되잖아.." 조심스럽게 말하는데도 화내면서 "너 나랑 결혼할 생각이 없는거지? 난 그렇게 밖에 해석이 안된다?" 그래서 결국 포기..
뮤지컬 오디션 합격해서 엄청 좋아했는데 임신함. 신지가 불안하다고 했는데 이민용이 자기가 알아서 한다고 그러면서 콘돔 안낀 거. 그래도 울면서 할 거라니까 "야 배부른 애를 누가 써? 너 공연 6개월동안 한다매~ 너 분명 짤릴거야" 하면서 돋굼. 신지가 빡쳐서 나 산부인과 갈 거라고 하자마자 바로 이순재한테 전화해서 "저기 신지가요 애기를 가졌는데 쟨 자꾸 안낳는다고~" 이럼
2화에서 나온 신지랑 최민용이 한 대화에서도 (신지 TV보는중 TV속에서 러시아 나옴)
민용 : 어 어디 간다더니 안나갔어? 에이 잘됐다 나 배고파 빨리 밥줘 여보 마누라 배고파 빨리 밥주세요 밥~
신지 : 나 가고싶어
민용 : 나가서 먹자고? 에이 귀찮아 그냥 집에서 때워
신지 : 나 가고싶다구 저기
민용 : 저기가 뭐야~ 저기가 어디야? 여행가자고?
신지 : 나.. 유학가고싶어 저기 작곡공부
민용 : 뭐? 얘가 갑자기 무슨.. 도랐냐? 너 또 갑자기 무슨 자다 봉창이야? 이거 케이블 CM송 몇개 부르더니만 금방 또 헛바람 들어가지고 니가 작곡은 무슨 작..이게 뭐야? 여기 왜 물이...땀이냐? 눈물이야? 너 우는거야?
신지 : 나 모스크바가서 공부하고싶어 매일 거지같이 요모양 요꼴로 살기싫어 이게 뭐야!
민용 : 너 왜이래
신지 존내 불쌍해